소식지

목록

장하나, 강릉삼척 산불 이재민에 가전제품 기부

05.11 17:56

장하나가 11일 강릉 삼척의 산불피해 38가구에 5000만원 상당의 가전제품을 전달했다. [스포티즌 제공]

장하나(BC카드)가 대형 산불로 인해 피해를 입은 강릉, 삼척 주민들을 위해 구호 물품을 전달했다.

장하나는 11일 강원 춘천의 강원도청 통상상담실에서 열린 후원금 전달식에서 최문순 강원도지사에게 강릉 삼척의 산불피해 38가구에 5000만원 상당의 가전제품을 전달했다. 장하나는 “가정의 달 황금연휴에 갑작스럽게 삶의 터전을 잃고 충격에 빠진 주민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이재민 등이 빠른 시일 내 일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냉장고, 세탁기, 밥솥, TV 등의 생활가전제품을 기부했다.

장하나는 아름다운 나눔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장애어린이들의 치료를 위한 1억원 이상 고액기부자모임인 '더 미라클스(The Miracles)' 13호 회원으로 가입한 바 있다. 더 미라클스는 장애어린이의 재활과 자립을 위해 1억원 이상을 기부했거나 5년 이내 납부를 약정한 고액기부자들의 모임이다.

한편 미국 무대에서 활약하는 장하나는 지난 2월 ISPS 한다 호주오픈에서 우승했다. 지난해 미국여자프로골프협회(LPGA)투어 한국 선수 최다인 3승을 올렸다.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투어에서 통산 8승을 기록하고 있다.

JTBC골프 디지털 뉴스

  • 공유

자랑하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