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지

목록

레슨,연습,라운드를 하나로, 지스윙 멀티 출시

06.01 16:11

인도어 스포츠를 표방하는 스크린골프 전문업체 지스윙에서 1일 연습, 레슨, 라운드 기능을 모두 묶은 스크린골프 ‘지스윙 멀티(Gswing MULTI)’를 출시했다.

지스윙 멀티는 레슨, 연습, 실전 라운드 연습 등 필드에 나가기 전 모든 준비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골프 시뮬레이터이다. 그래서 ‘필드의 시작!’이라는 슬로건을 내걸었다.

지스윙 멀티는 아카데미 모드와 필드 모드로 나뉜다. 아카데미 모드는 개인 트레이닝을 위한 기능으로 데이터를 확인하면서 본인의 샷과 스윙을 점검할 수 있도록 했다. ▲거리 별, 상황 별 그린 공략 연습 기능 ▲ 드라이빙 레인지 기능 ▲스윙 점검과 레슨에 유용한 굿스윙 기능 ▲템포를 통한 샷 연습이 가능한 미러윈도우 기능 ▲그린 위 브레이크를 응용해 연습할 수 있는 퍼팅 게임 기능 등이 탑재됐다. 필드 모드는 ▲라운드 전 꼭 필요한 연습 기능 ▲풀 HD화면에 실제 코스를 옮겨놓은 듯한 최첨단 시뮬레이터를 이용한 라운드 기능이 있다.

멀티 출시와 함께 전 국가대표 체조선수인 신수지와 장재식, 김현명 프로가 함께 출연한 CF도 전파를 탄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총 8편의 에피소드로 제작된 CF를 본 뒤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 전체 공개로 공유하고 해당 URL을 지스윙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덧글로 남기면 된다. 김석진 대표이사는 "골퍼들이 연습, 레슨, 라운드 어느 것 하나 빠짐없이 알차게 활용할 수 있도록 중점을 둔 제품"이라며 "신제품 멀티를 기존 사업주들에게 무상 업그레이드해주기로 했다"고 말했다.

/JTBC골프 디지틀뉴스


  • 공유

자랑하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