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지 명장 밥 보키, 골프 꿈나무 대상 세미나
04.08 14:31

웨지의 명장 밥 보키가 대한민국 골프 꿈나무들을 대상으로 ‘웨지 투어 피팅 세미나’를 가졌다.
보키 디자인 웨지를 직접 설계하고, 디자인해오고 있는 밥 보키는 7일부터 2박3일 일정으로 한국을 찾았다. 세미나는 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지산 골프장 내 지산 골프 아카데미 숏게임 연습장에서 오전과 오후로 나눠 2번 진행됐다. 조던 스피스를 비롯해 아담 스콧, 제이슨 더프너, 웹 심슨 등 PGA투어 선수들이 경험한 ‘웨지 투어피팅 프로세스(Wedge Tour Fitting Process)’의 전 과정을 밥 보키가 직접 시연했다. 또 투어 속에서 일어난 다양한 스토리를 생생하게 전달해 큰 호응을 얻었다.
오전에 진행된 세미나에는 지산 골프 아카데미 학생 등 20명의 꿈나무들이 명장의 웨지 피팅 시연에 직접 참여했다. 또 이 자리에는 지난해 일본투어 상금랭킹 1위의 김경태와 모중경도 참관했다. 오후 세미나에서는 타이틀리스트 공식 커뮤니티인 팀 타이틀리스트 사이트에서 온라인 프로모션으로 선발된 20명의 마니아들이 참가했다.
지난달 출시된 신제품 ‘보키 디자인 SM6 웨지’는 조던 스피스를 비롯해 지미 워커, 제이슨 더프너, 로버트 스트랩, 아담 스콧, 빌 하스, 웹 심슨 등이 사용하고 있다. 문의 (02)3014-3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