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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롭, 굿네이버스와 '착한 소비 캠페인' 계속

12.29 16:34


던롭스포츠코리아가 29일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와 '착한 소비 GOOD_BUY' 캠페인 재협약식을 가졌다.

이 캠페인은 기업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착한 상품'으로 지정, 판매 수익금 일부를 국내외 아동 복지사업에 사용하는 활동이다. 던롭은 2014년부터 모든 볼 제품을 '착한 상품'으로 지정해 수익 일부를 굿네이버스 아동 복지사업에 기부해 왔다.

던롭은 이번 재협약으로 2016년에도 모든 볼 제품을 캠페인 참여 대상 제품으로 지정한다. 소비자가 '굿 바이' 로고가 부착된 제품을 구매하면 던롭이 일정 금액을 기부하는 방식이다. 조성된 기금은 국내외 아동들의 빈곤·질병·학대·문맹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쓰인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는 전국 200여 특약점의 정보는 던롭 홈페이지(www.dunlop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3462-39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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