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지

목록

'지스윙 메가 오픈 2017' 대회 개최 조인식

08.10 17:25

안녕하세요. 지스윙입니다.


2016년 7월 27일,
대한민국 남자 골퍼들의 눈을 번쩍 띄게 할 골프 대회의 서막이 올랐습니다!


바로 프리미엄 스크린골프 지스윙과 한국프로골프협회(KPGA)가 함께하는 ‘지스윙 메가 오픈 2017’

그 화려한 개최 조인식 현장을 아래에서 소개해드립니다.


▶ ’지스윙 메가 오픈 2017’ 대회 개최 조인식

지난 7월 말, 판교 운중동에 위치한 KPGA 빌딩에서 ‘지스윙 메가 오픈 2017’ 대회 개최 조인식이 열렸습니다.


스크린골프 업계 최초로 개최되는 KPGA 코리안투어인 만큼 각 언론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이번 조인식에는
지스윙 최환동 대표이사, KPGA 양휘부 회장을 비롯해 기타 관계자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는데요.


2017 KPGA 코리안투어 타이틀 스폰서 계약 체결에 이어
‘지스윙 메가 오픈 2017’의 개최가 선언되며 대장정의 첫 발을 내딛었습니다.



㈜지스윙 최환동 대표이사는 “이번 대회는 스크린골프 업계에서 개최한 최초의 정규 프로골프대회이자,

온, 오프라인 통합 대회라는 점에서 더욱 특별한 의미가 있다.” 라며 “지스윙 메가 오픈은 아마추어 골퍼와 프로 골퍼 모두에게 새로운 도전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고 전했는데요.


KPGA 양휘부 회장 역시 “지스윙과 함께 온, 오프라인의 새로운 방식인 골프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골프도 골프 팬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고 도전해야 한다.” 며 조인식 소감을 남겼습니다. 



▶’지스윙 메가 오픈 2017’ 소개!

시작 전부터 큰 이슈가 되고 있는 ‘지스윙 메가 오픈 2017’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지스윙 메가 오픈 2017’은 기존 투어 대회랑 차별화된 세계 최초의 O2O 방식의 프로골프 대회로,

대한민국 프로 및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회입니다.


* O2O(On-line to Off-line):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연결된 서비스

2017년 3월부터 5개월간 지스윙 전국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예선전을 시작으로,
8월 온라인 본선을 통해 KPGA 코리안 투어로 가는 마지막 관문인 필드 예선 참가할 100명이 가려지게 되는데요.


이 후 9월, 필드 예선을 통해 최종 선발된 14명의 선수들이 KPGA 코리안투어 ‘지스윙 메가 오픈 2017’에 출전하게 되며,

기존 시드권자 130명과 함께 총 5억원의 상금을 두고 치열한 경합을 벌이게 됩니다.

 


또 하나 ‘지스윙 메가 오픈 2017’이 특별한 이유는 KPGA 코리안투어 출전권이 없는 KPGA 투어프로 및 프로를 비롯해

아마추어 골퍼까지 모두! 온라인 예선전 및 필드 예선을 통과하면 코리안 투어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바로 얻을 수 있다는 것인데요.

실력있는 대한민국 남자 골퍼들의 열정적인 도전이 넘쳐날 것으로 예상되는
‘지스윙 메가 오픈 2017’의 자세한 내용은 앞으로 지스윙 홈페이지, 블로그 등 각 채널에서 전해드릴 예정입니다.


새로운 도전을 목표로 하는 분이라면!
‘지스윙 메가 오픈 2017’의 소식 꼭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지스윙은 보다 편안하고 쾌적한 라운드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필드의 시작, 지스윙 멀티!

자랑하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