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지

목록

‘2016 지스윙 챔피언십 최강자전’ 대망의 피날레

01.24 10:35

안녕하세요 지스윙입니다.



지스윙은 작년 2월부터 12월까지 진행된 지스윙 챔피언십의 결승전인 ‘2016 지스윙 챔피언십 최강자전’을 지난 21() ‘수원 아름다운 스크린골프매장에서 진행하였으며, 하종권님이 66(-6)의 성적으로 최종 우승했습니다 .






이번 ‘2016 지스윙 챔피언십 최강자전에 진출한 20명의 파이널리스트는 지스윙 챔피언십 블랙/블루 리그 1 20명과 대회 포인트 상위 80,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열흘간의 준결승전을 통해 최종 선발되었습니다. 지난 21일 수원 아름다운 스크린 매장에서 진행된 결승전은(코스: 몽베르북)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KPGA 지민기 경기위원이 대회 경기위원장으로서 공정하고 정확하게 대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연간 총 3억 원 상당의 시상 규모로 진행된 ‘2016 지스윙 챔피언십’의 최종 우승자는 트로피와 함께 1천만 원 상당의 상품권과 골프 클럽 풀세트를, 2위는 500만 원 상당의 상품권과 100만 원 상당의 골프용품을, 3위는 300만 원 상당의 상품권과 50만 원 상당의 골프용품을 부상으로 받았습니다.

 

특히 우승자에겐 본 대회의 협찬사인 미즈노코리아와 아디다스아이웨어에서 제공한 투어프로용 미즈노 캐디백과 아디다스 선글라스가 부상으로 지급되었으며 지스윙 챔피언십 각 리그 대회 포인트 1위 총 4명에게는 필리핀 뉴아시아 골프&스파리조트 평생회원권이 지급될 예정입니다 .

 

이번 대회 참가를 위해 전국 각지에서 지스윙 챔피언십 참가선수들이 집결했으며, 각 선수를 응원하기 위한 가족과 친구들의 열정으로 한겨울 추위를 녹일 만큼 대회장의 열기는 뜨거웠습니다. 손에 땀을 쥐는 경합 끝에 영예의 1등을 차지한 하종권님은 66(-6)의 성적으로 프로선수 못지않은 실력을 과시했습니다. 특히 이번 대회는 선수간 타수차가 동일하거나 1~2개 밖에 차이나지 않아 전반적으로 향상된 회원들의 실력을 알 수 있었습니다.

 

우승자 하종권님은 서로 격려하는 훈훈한 분위기에서 라운드를 이어가 즐거운 경쟁을 할 수 있었다. 이 기세를 몰아 지스윙 메가 오픈 presented by 드림파크CC’에 도전해 골퍼로서 최정점을 찍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최환동 대표는 “최강자전은 한 해 동안의 자신의 실력을 검증하고 지스윙과 회원들이 소통하는 뜻깊은 자리라며, “앞으로도 지스윙을 사랑하는 골퍼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자리를 자주 만들겠다고 말했습니다.

 

올해 지스윙 챔피언십은 대한민국 남자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KPGA 코리안투어 지스윙 메가 오픈 presented by

드림파크스크린골프 예선으로 대체되며, 3월부터 예선을 거쳐 9월 본대회가 개최될 예정입니다. 오는 2 1일부터 인터넷을 통해 대회 사전참가신청 이벤트가 진행되며, 3 1일부터 스크린골프 예선이 진행되는 이번 대회의 자세한 내용은 2월 중순 홈페이지(http://MEGAOPEN.gswing.com)를 통해 공지될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지스윙은 보다 편안하고 쾌적한 라운드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필드의 시작, 지스윙 멀티!



자랑하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