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지

목록

핑골프, 박성현의 아이언 i-블레이드 출시

08.25 18:13

박성현이 실전 무대에서 사용하자 마자 우승컵을 들어올린 i-블레이드 아이언 모델이다.


핑골프에서 투어 프로와 상급자 골퍼를 위한 i-블레이드 아이언을 출시했다.

i-블레이드 아이언은 국내 골퍼들에게 날렵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성능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i-블레이드 아이언은 투어프로 성향에 맞는 간결한 디자인과 정확성, 컨트롤, 관용성 등이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다. 2년 전 출시된 이래 전 세계적으로 50번 이상의 우승을 이뤄낸 S55 아이언의 후속모델이다.

핑골프 소속의 박성현 역시 제품 출시 전 핑 본사를 방문해 피팅을 마쳤다. 박성현은 제품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등 제품 성능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처음으로 i-블레이드 아이언을 사용한 보그너 MBN여자오픈에서 버디쇼를 펼치며 18언더파로 압도적인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

i-블레이드 아이언은 고강도 경량 소프트 431 스테인리스 스틸 헤드로 가장 부드러운 타구감을 선사한다. 얇은 탑라인, 최소의 옵셋, 직선형 리딩에지와 샤프한 토우디자인에 하이드로펄 크롬마감으로 방수기능을 높였다. 또 습기 많은 환경과 러프에서 생길 수 있는 플라이어(클럽과 볼 사이에 잔디가 끼어서 거리가 터무니없이 나는 현상)를 최소화한다.

높은 관용성을 위해 기존 S55보다 70% 증가된 텅스텐 무게추를 삽입했고, 얇은 하이스피드페이스는 볼 스피드를 증가시켰다. 롱아이언 로봇테스트 결과 6야드 비거리 증가를 가져왔다. 가격 그라파이트 175만원, 스틸 154만원. 문의 (02)3670-9819

  • 공유

자랑하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