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 스릭슨 Z355 시리즈-New SOFT FEEL볼 출시
09.07 14:41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스릭슨 Z355 시리즈’ 클럽을 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던롭 관계자는 “스릭슨 Z355 시리즈는 스릭슨 Z시리즈의 새로운 모델로 컨트롤 성능이 뛰어난 기존 제품의 특징을 살리면서 보다 쉽게 긴 비거리를 낼 수 있도록 안정성을 극대화했다. 상급자는 물론 일관성 있게 스윙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초중급자 골퍼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드라이버, 페어웨이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의 풀 라인업으로 선보였다”고 말했다.
스릭슨 Z355 시리즈의 모든 클럽 헤드에는 ‘액션 매스 테크놀러지(Action Mass™ Technology)’를 적용했다고 한다. 액션 매스 테크놀러지란 헤드의 무게를 높이고 샤프트 중심을 그립 쪽으로 이동시킴으로써 스윙의 안정성을 극대화하는 기술이라고 한다. 무거운 헤드로 인해 임팩트 순간 볼 에너지가 증가하고, '미야자키 진소쿠(Miyazaki Jinsoku’ 샤프트로 인해 일관성 있는 샷이 가능하다고 한다.
드라이버의 경우 209g의 묵직한 헤드와 미야자키 진소쿠 샤프트의 조합이 볼 스피드와 헤드 스피드를 동시에 높여 스윙의 안정성을 높여 준다고 한다. 페이스는 컵 페이스 구조로 되어 있어 미스샷 시 비거리 손실을 줄여 준다고 한다.
아이언에는 페어웨이나 러프에서 스윙할 때 잔디의 저항을 최소화하는 독특한 삼각 모양의 ‘투어 V.T.솔’을 적용했다고 한다. 클럽 번호에 따라 리딩 엣지부터 솔 바닥까지의 두께를 다르게 적용해 다양한 라이에서 원하는 대로 정교한 컨트롤이 가능하다고 한다.
또 하나의 신제품인 스릭슨 ‘New SOFT FEEL’볼은 9일 선보인다고 한다. 던롭 관계자는 “New SOFT FEEL볼에 탑재된 E.G.G.코어(Energetic Gradient Growth) 구조는 그린 주변에서의 부드러운 타구감과 함께 느리거나 중간 수준의 스윙 스피드를 가진 골퍼에게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이 공은 화이트와 옐로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한다고 한다.
한편 던롭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9월 7일부터 10월 31일까지 신제품 스릭슨 Z355 시리즈 클럽 구매 후 홈페이지(http://www.dunlopkorea.co.kr/)에서 정품등록을 마치면 추첨을 통해 총 355명에게 스릭슨 스탠드백과 스릭슨 Z-STAR 볼 및 소프트필 볼 등을 증정한다고 한다. 당첨자는 11월 11일 던롭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고 한다.
이외에도 New SOFT FEEL볼을 1더즌 구매하면 보너스로 1슬리브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9일까지 실시한다고 한다. 가격 드라이버 46만원, 페어웨이우드 32만원, 하이브리드 22만원, 아이언 카본샤프트 9세트 158만3000원, 스틸샤프트 9세트 138만6000원, SOFT FEEL 볼 1더즌 3만원. 문의(02)3462-3957